본문 바로가기
생활 필요한 공유

다이소 습기에 강한 스텐인리스 욕실 걸이 사용 후기입니다.[다이소,다이소상품,욕실용품,소품걸이]

by 책읽는여사님 2024. 6. 10.
728x90
반응형

 

다이소 제품이고 습기에 강한 스텐인리스라는데

아직까지는 잘은 모으겠네요!

저는 이 제품은 2개 구매했는데요!

하나는 바가지? 다라이? 아무튼 걸어두고

나머지 하나는 화장실 청소용품을

걸어 두는데 사용하려고 샀어요!

1층으로 이사 오고 온 집이 습기 그

자체인데요 구석 곳곳에 곰팡이가 많이 생기더라고요!

화장실도 당연히 곰팡이가 많이 피는 곳 중 한 곳인데요!

정말 화장실이 1개여서 다행인 것 같아요

두 개였으면 어찌 관리하나 했네요!

베란도 양쪽으로 있어 관리가 힘든데

화장실까지 2개면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

저희 집보다 큰집에 사시는 분들은

청소 관련해서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전에 살던 집은 22평이지만 실평수는 16평 이어서

방도 2개고 거실도 작아서 청소하기 편했는데

지금 집은 24평인데 이 집도 저에게는 너무나도 큰집인데요!

아무튼 집이 습하니 화장실은 더하겠지요 ㅎㅎ

어느 날 화장실 청소를 하는데 변기 솔에 곰팡이가 피어있더군요!

그래서 락스를 뿌리고 씻어서 사용을 했는데

다음에 청소할 때도 그렇게 되어있어

이걸 어떻게 할까 하다가 걸어두면 좋을 것 같아서

걸어둘만한 걸 찾다가 이동도 편하게 할 수 있는

욕실 걸이를 구매해서 걸어 두었어요!

별건 아니지만 작은 활용으로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준다면 활용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

 

후기는 직접 구매하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사용후기는 광고 글이 아닙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