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필요한 공유

랩트리션 그로우업 플러스 후기입니다.

by 책읽는여사님 2024. 3. 18.
728x90
반응형

 

랩트리션 그로우업 플러스 후기입니다.

 

랩트리션 트리플 플러스 → 랩트리션 그로우업 플러스 변경

 

안녕하세요!! ^^*

요즘 유치원 등원시간이 늦어지는 3월이네요^^~

7살 뿜뿜이들 7세가 되면서 점점 등원시간이 늦어지네요 ㅜㅜ

​​

 

아들에게 필수품인 아침마다 먹이는 게 있는데

저녁에는 잘 안 먹으려고 해서 아침에 꼭 챙겨 먹이려 합니다.

락토핏키즈, 남유네 세미와 두콩이, 랩트리션 그로우업 플러스 

이렇게 먹이는데 안 먹으려고 해서 엄청 시간을 끌다 겨우 먹여 보내요​~

랩트리션 트리플 플러스인데요 이게 요 제품이

랩트리션 트리플 플러스 -> 랩트리션 그로우업 플러스

이렇게 이름이 변경되었다 하네요​

랩트리션 그로우업 플러스 우유맛 분유 맛이라 해야 되나요 그게 그건가??

아무튼 제가 먹어보았을 때는 괜찮은데

저희 아들은 이거 엄청 안 먹으려고 해요 ㅜㅜ 맛이 없데요

8월생이어서 그런가 항상 몸무게, 키, 머리둘레 등 다 중간 정도였어요!

편식은 하지만 밥도 잘 먹는 편이고

(엄마 밥만 안 먹고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는 점심에 2그릇이 먹습니다)

그러던 아들이 유치원 들어가서 보니 키가 한 명 빼고

다른 남자아이들 보다 작아서 놀랬지요!!

어린이집에서는 여자애들만 있고 저희 아들만 남자여서 못 느꼈는데 ㅜㅜ​

그래서 찾아보았지요!! 키 크는 데 도움이 되는걸요??

주위에 물어보니 아이클타임은 가루 형태이고 우유나 물이 타먹어야 되는데

맛이 없어 안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ㅡ.ㅡ;

연세대 키즈텐 042 샘플 주는 광고를 보고 신청했지요!

그러고 받아서 보니 젤리 형태이고 요구르트맛 포도맛 이렇게 왔는데

내가 먹어도 맛있습니다 ㅜㅜ

아들에게 하나 주니 더 달라고 하고 잉~

이런 식으로 먹으면 큰일 나는데 맛있는 대신 너무 비싸서 못 사주겠는데

하루에 간식처럼 많이 먹으면 생활비 거덜 나겠더군요 ㅡ.ㅡ;

그러고 있다 인스타에서 랩트리션 트리플 플러스 공구한다는 광고를 보고

바로 이거다 싶어 검색해 보고 혹시나 해서 1통만 구매한 후 먹여보았는데

역시 안 먹으려고 해서 억지로 먹이었고 그러다

지쳐 안 먹이는데 또 이번에는 아들이 밥을 안 먹어서

아들과 밥과의 전쟁이 매일 저녁마다 일어났습니다 ㅠㅠ

그러다가 남은 랩트리션 트리플 플러스 먹였지요!

한 5일 꾸준히 먹이고 그다음 주 5일을 먹더니

반찬은 안 먹어도 밥만 맛있다며 두 그릇이 먹는 게 아니겠어요​!!

맨 밥이라도 먹는 게 어디겠어요 ^^;

그렇게 꾸준히 랩트리션 트리플 플러스 먹였지요 ㅎㅎㅎ

지금도 공구할 때 6통사다 (5+1 할 때 사고는 합니다) 놓으면

한 7개월에서 8개월  먹는 것 같아요!

저희 아들은 주말에는 절대로 안 먹는다

해서 그럼 유치원 가는 날만 먹는 걸로 약속을 해서 주말에는 안 먹여요~

그러다 보니 6통 사면 길게 먹게 되더라고요​^^ㅋ

그런 식으로 지금 5살 때부터 먹였으니 한 2년 조금 넘게 먹였는데?

키카 커냐고 물으시면 많이는 아니어도 크긴 했어요 ㅎㅎ

이제 유치원 남자애들 주에 제일은 아니어도 작지는 않아요~~

그리고 이 동네 아이들이 좀 많이 작은 편이라

항상 초등 학행이냐는 소리 많이 들어요 그 정도 면 성공 아닌가요??

작은 편은 아니니 저는 그것만으로도 좋아요 ㅎㅎ

 

랩트리션 트리플 플러스 꾸준히 먹이고 있고

다른 키가 크는 제품 중에 가격이 인상이 되었어도

나름 착한 가격이고 좋은 것 같아 효과도 많이 보고

요즘은 저녁에 2그릇 먹고 9시에 아빠 오면 또 먹어요 그러면 됐지요 ㅎㅎ

저는 괜찮아서 소개해 드리는 제품이고 구매해서 사용해 보시는 거는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의 선택이시니 좋은 선택하시고

건강하게 아이들이 키워보아요~^^~

 

참고로 저는 랩트리션 트리플 플러스 판매하는 사람이 아니고

저도 공구로 구매하여 사용 중입니다.

후기는 직접 구매하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사용후기는 광고 글이 아닙니다​

 

​​

#랩트리션트리플플러스​​ #랩트리션그로우업플러스​ ​#랩트리션그로우업플러스​​​​​추천

#랩트리션그로우업플러스후기 #키크는영양제 #키성장영양제 #초유 #산양유단 #락토페린

#랩트리션트리플플러스​​영양제 #랩트리션그로우업플러스​영양제

#영양제 #내아이영양제 #내돈내산 #후기 #내돈내산후기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