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필요한 공유

목편 한 세상 사용 후기입니다. [목이아프거나,목이불편하거나,목이가래]

by 책읽는여사님 2024. 6. 16.
728x90
반응형
출처 : 내가 구매한 상품의 사이트에서  ​사진만 가져 왔습니다.​​


 
신랑이 용접을 하는 직업을 하다 보니
용접할 때 나오는 여기와 가스를 많이 
마시게 되는 편이어서 항상 목이 불편해하고 
기침도 많이 하고 가래도 많이 생기는 편인데
 
출처 : 내가 구매한 상품의 사이트에서  ​사진만 가져 왔습니다.​​
요번에는 특별히 아픈 건 아닌데 
자꾸 목이 아프다고 해서 이비인후과 병원도 가도 
계속 아프다 하여 혹시 예방 겸 한통 구매해 보았는데요!
 
첫 구매 제품들은 한 통을 사서 먹어보고 더 구매하는 편인데요 
그래서 이번에도 한 통을 구매해 먹여보았는데요!
출처 : 내가 구매한 상품의 사이트에서  ​사진만 가져 왔습니다.​​
배송이 오자마자 신랑 입에 넣어 주었는데요!
신랑이 목이 소독해 주는 느낌이라고 하더라고요?
알싸한 게 목캔디, 홀스 같은데 
일단 목 소독되는 것 같아 좋다고 하더군요!

출처 : 내가 구매한 상품의 사이트에서  ​사진만 가져 왔습니다.​​
가루 형태의 제품이고 신랑이 목이 불편하다고 
하면 한 통식 구매해서 먹고 있는 제품입니다.
 
먹는 동안은 좋다고 하니 
목이 불편하신 분들 한번 사용해 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출처 : 내가 구매한 상품의 사이트에서  ​사진만 가져 왔습니다.​​

 
 
 
 
후기는 직접 구매하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사용후기는 광고 글이 아닙니다​.​
​​

 

 

 

#목편한세상 #목이아프거나 #목이불편하거나 #목이가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