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필요한 공유

부산 사상 태초마을 희귀애완동물 전문점 파충류. 양서류. 절지류 매장

by 책읽는여사님 2024. 4. 2.
728x90
반응형
부산 사상 태초마을 희귀애완동물 전문점 파충류. 양서류. 절지류 매장

희귀 애완동물 전문점 처음 방문했는데요

저는 파충류. 양서류. 절지류 어청 싫어합니다. 윽....
신랑 친구 중에 한 분이 아이들을 위해 구매해서 기르는데
기르는 파충류 아기들 먹이를 구매하기 위해 왔는데 오~
처음 가보는 곳이라 신기하기도 하고 온몸에 닭살이 돌고 그러네요 ㅎㅎ
또 생각보다 가격이 어마어마하네요!
그리고 신기한 것 이 있는데 저기 사진에 보시면 귀뚜라미가 있는데 정말 신기합니다.
뚜껑이 열려있는데도 그 자리에 계속 있는 게 신기합니다. ​
귀뚜라미 이름이 쌍별귀뚜라미라고 합니다.
파충류나 절지류등의 애완동물을 기르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봤을법한 익숙한 벌레이지요
이름에 '쌍별'이 들어간 이유는 앞날개 기부의 노란 부분 때문이라고
지인분이 말해주더라고요 이번에 공부를 많이 하신것같아요 ㅎㅎㅎ
지인 집에서도 보았을 때 충격이었는데 여기서 보니 더 충격입니다.
귀뚜라미를 사들고 저희 집에서 더 놀다 가셨는데
귀뚜라미가 통에서 사각사각 소리가 나니
저희 집고양이가 가서 뭔가 하고 보더라고요

여기 샵에 새를 보더니 아들이 만지지도 못하면서
누나들이 좋아하니깐 우리 집에도 키우자 하더군요
안된다 아들아 우리 집에 있는 고양이가 사냥감인 줄 알고
공격하면 엄마는 감당이 안 된단다.
우리 집은 14년 된 고양이로 괜찮아 그리고 아빠가 싫어한단다.

아빠는 집고양이가 별나라 가면 다시는
동물이든 파충류 등 다 안된다 고 할 거라... 엄마도 괜찮아 
일단 너무 신기하기는 하네요
저렇게 큰 거북이도 있는 게 신기하긴 했어요
요즘은 저렇게 파충류. 양서류. 절지류를 키우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이런 샵이 많아진 것 같아요
키우시는 분들은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귀뚜라미, 밀웜도 같이 관리하고 하는 거 보면 대단합니다. 저는 못해요 ㅎㅎ​
파충류. 양서류. 절지류 키우시거나 관심 있으신 분들
부산 사상에도 이렇게 매장이 있으니 찾아 가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후기는 직접 구매하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사용후기는 광고 글이 아닙니다​.​
#파충류 #양서류 #절지류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