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필요한 공유

코야힘내 어린이 아기 유아 천연 수세미 느릅나무 유근피 작두콩 배 차 건강 즙 액기스 오이 진액 코막힘 먹어본후기[어린이건강식품,유아면역력강화,어린이영양제]

by 책읽는여사님 2024. 4. 29.
728x90
반응형
 
 
코야힘내 어린이 아기 유아 천연 수세미 느릅나무 유근피 작두콩 배 차
건강 즙 액기스 오이 진액 코막힘 먹어본후기  

 

출처 : 내가 구매한 상품의 사이트에서  ​사진만 가져 왔습니다​​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아들이 축농증이랑 비염이 있는데요
그러다 보니 코피가 많이 나는데요
코피 나는 거에 좋은 음식을 찾다 보니 연근, 쑥 등 많은 재료가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애들이 먹기 좋은 게 하나도 없었어요!

출처 : 내가 구매한 상품의 사이트에서  ​사진만 가져 왔습니다​​

 
그렇게 또 검색하다 비염이나 염증을
더 도움이 되는 걸 먹이라고 되어있는 글을 보고
또 검색을 하다 보니 느릅나무 유근피가
비염에 좋다고 해서 구매해서 먹여 보았습니다.​

출처 : 내가 구매한 상품의 사이트에서  ​사진만 가져 왔습니다​​

맛있는 맛있어요 단맛에 귤이 들어가서 귤 맛이 나는데요...
출처 : 내가 구매한 상품의 사이트에서  ​사진만 가져 왔습니다​​
아들이 맛있어합니다.
저는 사면 무조건 저가 맛을 보고 먹입니다.
아이가 먹을만하지 맛보고 줍니다​
출처 : 내가 구매한 상품의 사이트에서  ​사진만 가져 왔습니다​​
일단 맛은 모았고 효과는 아직은 잘 모으겠어요
일단 집에 있는 것 먼저 다 먹인 후 더 사줘야겠네요

출처 : 내가 구매한 상품의 사이트에서  ​사진만 가져 왔습니다​​


후기는 직접 구매하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사용후기는 광고 글이 아닙니다​.​
​​

 

​​

 

#코막힘 #어린이건강식품 #유아면역력강화 #어린이영양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