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필요한 공유

국제 통닭 (사상점) 먹어본 후기입니다.[사상맛집,괘법동맛집]

by 책읽는여사님 2024. 5. 26.
728x90
반응형
 
국제 통닭 (사상점) 먹어본 후기입니다.
전에 살던 집 바로 옆 건물 1층에 있는 국제 통닭입니다.
어느 날 아들이 '이게 무슨 냄새야 맛있는
냄새가 난다 먹고 싶어' 해서
'저기 치킨집에서 나는 냄새야' 했더니

먹고 싶다고 해서 그럼 포장해서 가자고 하니
먹고 가고 싶다고 해서 그 뒤로 일주일에
한 번에서 두 번 정도 먹었는데요!
그리고 꼭! 가게에서 먹어야 된다고
해서 먹고 가고는 했는데요!​
저도 그렇고 아들도 그렇게 여기 간장치킨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항상 간장치킨만 먹는데요
신랑은 다른 거 먹고 싶어 하지만 ㅎㅎ​
​​
 
어느 날 시댁에 갔는데 아들이 국제 통닭 간장치킨이 먹고 싶다.
해서 시댁 근처에 있는 치킨집에서 주문했는데
맛없다고 안 먹네요 같은 체인점이어도
맛이 조금씩 달라서 그런가 봐요!
저도 먹어보니 너무 딱딱하고 간장 양념도 적어서
그런가 맛이 니맛내맛도 없더군요
​​
항상 먹는 국제 통닭집은 간장 양념이 많아 촉촉하고
확실한 단짠이고 양념이 많다 보니 더 맛있습니다.
한 번씩 집에서 먹게 되면 남는데
그걸 다음날 밥에 비벼서 먹으면
치밥으로 굿이에요! 너무 맛있어요!​
또 집에 아이 손님이 오면 한 번씩 주문해 주면
아이들이 맛있다고 다음에 오면 또 주문해달라고 하곤 합니다.
지금은 같은 사상이지만 조금
멀리 이사 가는 바람에 배달을 해서 먹는데요!
가끔 가서 먹고 싶어 하는
아들 덕분에 가서 먹을 때도 있는데
가서 먹으면 사장님이 젊으신데도 저희 아들을
이뻐하셔서 한 번씩 서비스도 주시고 하세요!
안 그래도 가서 먹으면 양이 많은데 더 많아져서 좋아요 ㅎㅎ
신랑이 대식이라 이렇게 많이 주면 저는 좋더라고요 ㅎㅎ
​​
혼자 치밥이 생각나시거나!
​​친구들이랑 간단하게 술한잔하고 싶을때
사상에 사시는 주민이신분들은 꼭! 가보세요~  
후기는 직접 구매하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사용후기는 광고 글이 아닙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