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필요한 공유

탄툼베르데네뷸라이저 사용후기[아들이 아구창 생겨서 병원 다녀왔네요!][탄툼,탄툼베르데네뷸라이저,벤지다민염산염,구강염증약,아구창,어린이아구창]

by 책읽는여사님 2024. 5. 19.
728x90
반응형
 

아들이 아구창 생겨서 병원 다녀왔네요!

아구창 증상이라 할 건 없어요?
아들이 어떠한지 말을 안 해줘서 알 수 없어요?
저도 궁금합니다. 목은 아픈지 밥 먹을 때 목 넘김은 어떠한지
너무나 알고 싶은 사람 엄마입니다.
 
아들 친구가 놀다가 갔는데 장난감같이 치우자고 하니
갑자기 친구가 보고 싶다고 엄청나게 울었는데
그때 입을 크게 벌리면서 울고 있는데
목젖 있는 데에 하얀 게 있어서 놀랐네요!
혹시 구내염인가 하고 놀랐는데
요즘은 구내염 걸렸다가 수두로 간다고 해서 놀랐는데
열은 없어 일단 두었네요!
 

다음날 소아과 병원을 갔습니다.
병원에서는 그냥 더러운 걸 먹었나 봐요 하더군요!
하면서 할 것 없다고 돈도 안 받으시고 가라 해서 갔습니다.​
그런데 조금 찝찝해서 유치원 가는 길에
아이가 늘 가는 이비인후과가 있는데 가다가 들렸습니다.
축농증 약도 타야 하고 해서 겸사겸사 거기서도
혹시나 하고 물었더니 아구창이라 하네요!
목에 약을 발라주고 처방전 받아 나왔는데
아구창은 먹는 약은 따로 없는가 보더라고요!
네이버에 검색하니 다른 아이들은 약을 먹던데...
 
혹시나 싶어 약국에 약사님에게 아구창이라는데
목에 발라 줄 만한 것 있냐고 하니 보통은 없는데
엄마가 걱정되시면 이걸 뿌려주시면 조금은 도움이 될 거라고 해서
구매해서 사가지고 왔는데
나름에 효과는 있나 봅니다.
많이 없어진 것 같더라고요!
하루에 3번 정도 뿌리면 된다고 하시네요
처음에는 아들이 거부하더니 한번 뿌리고 나니
맛있다고 또 뿌려달라네요!​

 

어찌 되었든 안 하는 것보다 나으니 뿌려주었네요 ㅎㅎ
아침저녁으로 하고 있습니다.
혹시 국소용 구강 및 인후염증 치료제라고 하니
필요하신 분 구매해서 사용해 보세요?​
 
유효성분은 : 벤지다민염산염(EP) 
첨가제(보존제) : 파라옥시벤조산메틸(EP) ​
첨가제 : 에타올96%, 글리세린, 민트향, 사카린, 탄산수소나트륨, 폴리소르베이트20, 정제수
(분사가스는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
성상 : 민트향이 있는 무색투명한 액제 입니다
효능,효과 : 인후(목구멍), 구강(입안), 잇몸, 발치(이를뽑음) 전후의 염증치료 및 진통
이라 되어있습니다.
분사 가스는 함유되어 있지 않다고 하니
아이들에게 쓰기에도 조금 괜찮은 것 같아요!
후기는 직접 구매하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사용후기는 광고 글이 아닙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