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필요한 공유

네이쳐스웨이 바이텍스 프루트 400mg 베지테리안 캡슐 영양제 후기입니다

by 책읽는여사님 2024. 3. 1.
728x90
반응형

 

네이쳐스웨이 바이텍스 프루트 400mg 베지테리안 캡슐 영양제 후기입니다

✔ 월경 사이클 유지를 위한 영양제

​✔ 소화, 면역력 증진에 도움

​✔ 11가지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함유

​✔ Non-GMO

​✔ 글루텐 프리

여성들의 월경 사이클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순결나무라고도 알려져 있는

바이텍스 성분을 함유한 영양제입니다.​

11가지 프로바이오틱스 균주가 함유되어 있어

소화,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이 됩니다.

 

 

출처 쿠팡 홈페이지 사진​

 

이 제품을 먹은 지는 2년에서 3년 사이 정도인데 정확히

어느 정도 먹었는지는 생각이 잘 안 나네요

 

 

영양제를 먹고 나서는 한동안은 계속 여드름이 생겼는데

3달 정도 먹었을 때 여드름이 곪는 게 틀리더라고요

고등학생 때는 오히려 여드름이 어쩌 다 한 번씩 한 개에서

두 개 정도 나고 여드름이 잘 안 생기는데

성인이 되고 나서 화농성 여드름이 생기더라고요

아기 낳고 나서 더 많이 나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저는 화농성 여드름이 다른 데는 안 나는데 턱 위주로 나는 편이에요

그래서 너무 아파요 ​

출처 쿠팡 홈페이지 사진​

 

화농성 여드름을 안 나보신 분들은 짜지 말고 그냥 두라 아니면 병원 가라 하시는데

저도 병원도 가보고 할 수 있는 건 찾아서 해봤어요

병원 가도 결국 여드름 짜고 안에 있는 피에 다 뽑아내고 아파죽것는데

그 자리에 염증 주사를 줍니다

차라리 내가 짜는 게 덜 아파요

화농성 여드름은 일단 의사가 짜든 간호사 가짜든 내가 짜든 짜야 됩니다

피도 빼 내야하고요

안 짜면 바로 근처에 또 나서 더 아파서 너무 아프고 짜는 게 더 많이 힘들어져요

이게 너무 고통스럽고

그래서 검색해 보니 이 베지테리안 들어간 영양제를 몇 가지 소개를 해주려고

후기를 남겨 둡니다

 

일단 저는 네이쳐스웨이 바이텍스 프루트가 그나마 괜찮더라고요

혹시 안 맞을 것을 생각해 용량이 작은 걸 구매해서 먹었는데

 

1달은 먹으니 나기는 나는데 화농성이 덜하더라고요

그러다가 2달째부터는 약 먹기 전에는 일주일에 2개에서 3개가 생겼으면

1주일에서 2주에 한 개 나는 정도로 확실히 줄었고

3개월째는 거진 안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지금까지 먹고 있는데

 

가끔 깜박하고 안 먹으면 슬그머니 한 개씩 나오더라고요

그러면 다시 약을 먹으면 안 생겨나요 꾸준히 먹어야 되는데 참 안 되는 것 같아요

 

일하다가 손님들 중에 여드름이 많이 나시는 분들에게

한번 먹어보라고 추천도 해주는 제품입니다

여드름 특히 화농성 여드름 나시는 분들은 딱! 3개월이라도 먹어 보시면 좋겠어요​

 

 

 

 

 

 

#네이쳐스웨이바이텍스​프루트​ #베지테리안캡슐영양제​ #네이쳐스웨이바이텍스​프루트베지테리안캡슐영양제​​​ 
#베지테리안캡슐영양제​​​후기 #영양제 #여드름 #화농성여드름
#내돈내산 #후기 #내돈내산후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