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필요한 공유

봄 하면 벚꽃! 벚꽃 하면 생각나는 곳 벚꽃 보러 갈만한 곳!

by 책읽는여사님 2024. 3. 29.
728x90
반응형

 
봄 하면 벚꽃! 벚꽃 하면 생각나는 곳 벚꽃 보러 갈만한 곳!




벚꽃의 계절 봄입니다. 봄 하면 벚꽃이지요?
입학식, 새 학기, 사랑, 벚꽃이 피는 장소,
봄을 알리는 노래 등이 있습니다.
 
 
완전한 봄은 아닌 것 같지만 봄이 오고 있지요!
벚꽃이 피고 있으니깐요!

비가 많이 와서 만개한 걸 볼 수 있을까 걱정이네요ㅜㅜ




저희 동네는 벚꽃이 만개하면 벚꽃을 보기 위한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이 모여서 오는 곳이에요!

바로 부산 사상입니다.
사상에서도 제일 머저 피는 곳이 있어요
LH 아파트 화단에 있는 벚꽃 나무가 빨리 피지요
2월 24일에 꽃이 나고 있으니깐요




오늘 날씨가 좋으니깐 내일 비가 안 오면 옆
삼락 공원 벚꽃길에 아이와 가보려고 합니다.
매년 아이와 다녀왔는데 올해도 가서 소시지, 옥수수, 솜사탕 사 먹어야
되는데 갈 수 있겠지요 ㅎㅎ




다들 많이 와서 구경하세요! 저는 집 앞에도 피고 있어요!
벚꽃 명소여서 그런가 공장 가나 아파트 단지에 벚꽃나무가 많이 있다
보니 어딜 안가 게 되네요 ㅎㅎ
 
벚꽃 보려고 경주까지 가고 했으니깐요 ㅎㅎ
다들 벚꽃 보러 어디 가실 건가요??





#벚꽃만개 #벚꽃만개시기 #벚꽃축제 #부산벚꽃축제 #벚꽃명소 #부산벚꽃명소 #벚꽃축제일정 #부산 #사상
#부산사상 #삼락공원 #벚꽃길 #벚꽃이이쁘게피는곳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