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필요한 공유

창원 로봇랜드 4월 재오픈 행사 다녀온 후기입니다.[아이와가볼만한곳]

by 책읽는여사님 2024. 4. 7.
728x90
반응형
창원 로봇랜드 4월 재오픈 행사 다녀온 후기입니다.

 

 

 

1월에도 로봇랜드 다녀왔는데요!
이때 받은 4월 오픈 재방문권 받은 걸로 4월 6일에 다녀왔습니다.

 

4월 3일 5일에는 무료입장 행사를 했더라고요!
저는 4월 6일 첫 오픈으로 다녀왔는데요
이날 첫날이라 행사를 많이 하였어요!

 

트랙스 크로스오버 경품 이벤트 도하고 ㅎㅎ
6월 9일까지 행사이라고 하네요!
1등이 자동차고 2등 아이패드 3등 순금 4등이 로봇랜드 자유이용권입니다.
저도 도전했는데요 자동차 걸리면 좋지만
저는 2등 아님 3등이 탐이 나는데 4등이라도 하고 싶네요~ 😆 
4월 6일에만 하는 건지가 🤔
아무튼 저희 가족은 일단 다 보고 왔어요
처음으로 불꽃쇼 본다고 늦게까지  놀고 왔네요
늘 갈 때마다 아들에게 문 닫는다고  4시만 되면 퇴장했는데 ㅎㅎ
이번에는 행사로 인해서 그런가 신랑이
오늘은 퇴장 시간까지 있다가 가자 해서
그렇게 문 닫기 마지막 놀이 기구까지 타고 왔네요 ㅎㅎ​

 

아트 퍼레이드는  정말 😞 많이 실망이긴 했습니다.
에버랜드 롯데월드 생각하고 가면  안 되는 정말 작은 퍼레이드였어요!
로봇 테마 가족 뮤지컬은 짧지만 아이들에게는 알찬 내용이었어요!
플라스틱 괴물이 등장하면서
일회용품 사용에 관한 내용인데 아들은 좋아하더라고요!
아마 8살 이하 아이들은 좋아하는 것 같았어요! ㅎㅎ​
 
항상 가면 로봇랜드 아쉬운 점은 체험 관람시설인데요
한두 군대가 늘 운행 중지가 되어있어 아쉬웠는데
그래서 못 보고 왔던 로봇사피언스관이
이날 운행을 해서 처음 보고 왔네요! 재미있었어요 ㅎㅎ
아직도 아들의 나이와 키 때문에 아직 못 해본 체험관도 있기는 합니다.
이건 초등학교 한 2학년은 되어야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ㅜㅜ​

 

숲속 열차 도 아들이 타고는 싶어 하지만 키가 120cm가 안 돼서 못 타고
제조로봇관 우주항공 로봇관 미래 로봇관
이렇게 3군데는 키가 120cm 이상이 되어야 체험할 수 있는 게 있어요
이건 초등학교 2학년 때 꼭 와서 해봐야겠어요 ㅎㅎㅎ​
로봇랜드에 좋은 점은 작은 아이들이 탈 수 있는
놀이시설이 한곳에 모여있어 이동이 간편하고
중간중간 부모들이 쉬어갈 수 있게 체험관이 있다는 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동선도 그렇게 어렵거나 하지 않아 찾기도 싶고
가끔 행사도 많이 하고 아이들과 봄 가을에 놀러 오기 좋은 것 같아요!
겨울에는 겨울에만 할 수 있는 놀이도 조금 더 생기면 좋을 것 같아요!
1월에 빙어 낚시 정말 재미있었어요 멀리 가지 않아도 되고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