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필요한 공유

르메이어 차량 도어가드 스트랩 10m 후기입니다.​

by 책읽는여사님 2024. 5. 12.
728x90
반응형
르메이어 차량 도어가드 스트랩 10m 후기입니다.​

출처 : 내가 구매한 상품의 사이트에서 ​사진만 가져왔습니다​​​​

저희 자동차는 중고 차고 구매했는데요!
그래서 그런가 아님 그전에 차도 14년 된 자동차여서 
습관이 생겼는지
조금 험하게 다루는 편입니다.
그러다 보니 여기저기 흠집이 났는데 그것도 문쪽인데요
지저분하기도 하고 더 심해지면 안 되겠다 싶어 구매한 제품입니다.​
출처 : 내가 구매한 상품의 사이트에서 ​사진만 가져왔습니다​​​​
저가 차량을 잘 몰라 나름 잘 보고 샀다고 생각했고
또 차량의 문이 다 비슷하다 생각이 들어서
구매해서 부착을 하는 데 이런 줄 생각도 못 한 건데
사이트 사진 보시면 다 문쪽은 다 되는 줄 알았는데 흥 ㅜㅜ
창문이 있는 데는 두꺼워서 안되는  거 있지요 너무 슬펐어요
제일 많이 튀어나온 곳이 안돼서요 ㅠㅠ 그래서 되는 부분만 했는데
그래도 봐줄 만하고 그리고 제일 흠집이 많이 나있고
문 콕이 제일 많이 되는 부분은 사용이 되니 그걸로 만족하려 합니다.​
출처 : 내가 구매한 상품의 사이트에서 ​사진만 가져왔습니다​​​​
여러분은 잘 보고 알아보고 본인 차량 이 어떤 것인지 알고 사세요
저는 잘 몰라 그냥 구매했지만
문 전체를 다 할 거란 생각에 긴 걸 구매해서 많이 남았는데
신랑 친구들 두 명이 이번에 새 차량을 구매해서 나눠 사용했답니다.​
출처 : 내가 구매한 상품의 사이트에서 ​사진만 가져왔습니다​​​​
       
후기는 직접 구매하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사용후기는 광고 글이 아닙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