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필요한 공유

엔뚜마노 7구 쿠커 계란찜기사용후기입니다.[계란삶기,계란,달걀삶기]

by 책읽는여사님 2024. 5. 10.
728x90
반응형

 

 

 

엔뚜마노 7구 쿠커 계란찜기사용후기입니다.

​​​

이거 두번째 산건데요

이거 두 번째 산 건데요!

아들이 그러는 것도 힘든데

아니 저희 신랑은 용접사인데 왜?

기계치일까요?

 

 

출처 : 내가 구매한 상품의 사이트에서 ​사진만 가져왔습니다​​​

 

 

아주 힘들어 죽것습니다.

아들과 신랑이 손만 대면 고장이 나거나 부서져서

사용을 할 수 없게 만드는데 환장하겠습니다.​

 

계란 삶는 거 쉬운 것 같아도 어렵습니다.

저는 요리에는 자신이 없는데

어느 날 신랑이 운동 시작할 거니 계란 좀 삶아달라고 하더군요

알겠다 하고 네이버 검색해서 하라는 데로 삶았는데

와잇! 껍질이 잘 안까지는 거 있죠 ㅜㅜ

 

출처 : 내가 구매한 상품의 사이트에서 ​사진만 가져왔습니다​​​

그런데 저희 시어머니는 압력밥솥으로 5분도 안 걸리고 삶는데

물에 삶는 것이랑은 다르게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집에 있는 압력밥솥으로 삶았는데

음.... 뭐가 문제일까요 불 조절이 문제인지

실패를 하고 안되겠다 싶어 구매한 게 이 제품인데요

하~ 사고 한동안 정말 잘해 먹었어요 ​

그날도 일하고 와서 아들 밥 먹이고 있는데

너무 귀찮아서 저 기계를 안 씻고 두었더니

답답한가 신랑이 그럼 자기가 씻겠다고 하더니 헐~

그렇게 위쪽 스텐인 부분만 닦아네라고 말했는데

어쩜 그렇게 기계 사이 틈으로 물어 넣어 주시던지​

출처 : 내가 구매한 상품의 사이트에서 ​사진만 가져왔습니다​​

 

그렇게 첫 번째 계란 삶는 기계는 운명을 다하고 버려지고

다시 구매를 했는데요 이건 아직까지 잘 사용하고 있어요

간편하고 소금, 불 조절할 필요 없고 간편 사용이라 편리합니다.

이것도 고장이 나면 또 구매해야지요 ㅎㅎㅎ

젊은 부부나 혼자 살거나 운동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네요​

후기는 직접 구매하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사용후기는 광고 글이 아닙니다​.​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