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필요한 공유

이마트 트레이더스 공병수거 안내입니다. [공병수거,이마트,이마트트레이더스,공병보증금반환,공병,술병]

by 책읽는여사님 2024. 6. 23.
728x90
반응형
 
오! 요즘 공병수거하는데 가 별로 없는데요? 
저희 집 앞 탑 마트에서 수거하는 거 보기는 했는데요!

 
그리고 신랑도 한번 공병 반환해서 
받은 돈으로 아들 먹을 카레를 하나 
사가지고 왔더라고요! ㅋㅋㅋ
 
이렇게 큰 마트에서 하는지는 몰랐는데 ㅎㅎ
이마트 트레이스에서도 공병을 수거하는지는 
몰랐는데 이번에 알게 되었어요!
 
신랑이 공병 모으고 보니 분리수거할 때 보면 
소주병 맥주병 많이들 분리수거하는데 버리더라고요? 
그거 보니깐 주어오고 싶은 이 지지리 궁상 짓 하고 
싶은 충동이 강해지는데요?
왜? 그런지 ㅎㅎ 아직 한 번도 안 들고 왔지만 ㅎㅎ
돈으로 보이니 아깝긴 하네요 ㅎㅎ
 
 
요즘 다시 소소하게 모으고 있는데 
다음에 모이면 신랑이 좋아하는 걸 
사 먹으라고 해야겠네요 ㅎㅎ
 
 
아니면 쓰레기봉투 바꿔와야겠어요 ㅎㅎ
 
 
#이마트트레이더스 #공병수거안내 #공병수거 
#이마트 #이마트트레이더스 #공병보증금반환 #공병 #술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