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필요한 공유

천문대펜션 다녀온 후기입니다. [여름휴가,여름휴가에가볼만한곳,물놀이할수있는펜션]

by 책읽는여사님 2024. 6. 19.
728x90
반응형

 

천문대 펜션을 다녀왔는데요
오~ 여기 산 쪽이라서 춥습니다.
아마 저희가 간 날이 6월 초에 간 데다 
그날 비가 와서 더 추웠던 것 같아요! 

 

 
여기 개별 남방이 아니어서 사장님에게 남방도 
올려 달라고 했지만 저녁에 잘 때 춥더라고요! 
아마 이불이 여름이불이고 해서 더한 것 같아요!
 

 

여름에 갈 때는 괜찮을 것 같아요!
 
저희는 그날 비가 와서 추워서 
아이들이 많이는 못 놀았어요!
 
 
그리고 펜션 오기 전날 신랑이랑 
이것 땜에 다투었는데요 ㅎㅎ
바로 수건인데요!
 
 
수건을 챙겨 가야 된다 안 가져가도 된다로 
다투었는데 일단 집에서 수건은 챙겨갔습니다. 
하지만 펜션에서 수건을 넉넉히 주더라고요 ㅎㅎㅎ 
쓰고 더 필요하면 더 주신다고까지 하더라고요 
가면 사장님이 꼼꼼히 잘 챙겨 주셨어요!

비만 안 왔으면 완벽했는데 ㅎㅎ
아침에 일어나서 아이들 물놀이 한번 더하고 왔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